고객님은 현재 구형 브라우저를 사용중이십니다.
구형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은 컴퓨터 보안 상 안전하지 않으며, 속도도 느리고 최신 웹 기술을 경험 할 수 없습니다.
본 사이트는 최신 모던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최신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시하기]
최신 브라우저 설치하기

구형 브라우저 경고

제휴업체

여주375아울렛-여주곤충박물관 MOU 체결

작성자
혜숙 김
작성일
2017-03-30 13:56
조회
4125

곤충박물관협약식1111
여주375아울렛(번영회장 김영심)과 여주곤충박물관(대표 김용평)은 지난 24일 상호발전을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주 협약 내용으로는 상호 홍보 및 할인서비스, 마케팅 공통추진, 문화콘테츠 및 행사 개발 등 상호 협력을 통하여 기존 상권의 발전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상호 신뢰와 우호 협력에 대한 협약 체결을 했다.

현재 황학산수목원 입구에 위치한 여주곤충박물관은 해마다 관람객이 7만명 넘게 찾아오는 지역 명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4620㎡(1400평) 규모로, 전시관·교육관·곤충체험관·파충류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다.

한편, 여주곤충박물관이 여주375아울렛 4블럭 센터폴 옆으로 250평 규모의 박물관으로 5월 중순경 이전 입점할 예정이다.

김용평 대표는 “터전을 옮기는 일이 쉽지 않지만, 여주375아울렛과 뜻이 맞아 옮기는 만큼 최고의 곤충박물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영심 번영회장은 “협약식과 입점을 계기로 서로간의 업무협조의 기틀이 마련 된 만큼 375아울렛과 여주곤충박물관이 서로 win -win 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